ABOUT ME

-

  •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이용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푼돈모아재테크입니다. 태아보험의 경우 한 번의 가입으로 최소 30년, 최대 100세까지 혜택을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넓은 보장 범위, 높은 보장금액, 빠른 보험금 청구가 가능한 상품을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태아보험의 경우에는 보험회사마다 보장을 하는 내용과, 비용등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가입을 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태아보험을 가입하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태아보험이란?


    어린이보험에 태아관련 보장을 추가하여 주산기 질환, 선천이상, 저 체중으로 인한 인큐베이터 비용에 대한 보장이 추가된 보험을 뜻합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출산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해서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으로 출산 시에 발생하는 신생아 질병부터, 아기의 선천이상, 저체중으로 인한 인큐베이터 비용, 출산 후에 발생하는 질병과 사고 등 자녀가 성장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질병과 상해에 대해서 본인 부담금을 제외한 입원비, 수술비, 진단비와 같은 비급여 항목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보험사마다 사은품으로 유모차나 카시트 등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현혹되지 말고 해당 보험사별 비교, 만기, 태아 보험의 산모특약 등 세부적인 항목들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또한, 보험사를 고르기 어려운 경우에는 4대 주요 특약을 꼼꼼하게 설계해 주는 비교사이트를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012345678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이용방법






    1. 정식으로 등록된 법인 대리점인지 알아야 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시 고가의 사은품을 지급을 하거나 대신 고객에게 불필요한 보장담보를 추가하여 보험료를 터무니 없이 비싸게 가입시키거나 고객에게 부담담보를 추가시키거나, 고객에게 불필요한 사품을 판매하는 사례가 매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금융감독원에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2. 올바른 태아보험 가입요령을 제공해주는지 체크


    태아보험은 가입시기 및 가입요령에 대한 정확한 안내 및 가입 시 필요한 증빙서류에 대한 안내를 해주는 곳을 선택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 가입하느냐에 따라서 자녀 출산 시 선천이상 수술비나 저체중아 입원비용, 미숙아 인큐베이터 이용료 등 보장이 가능한 태아특약의 가입 유뮤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3. 가입 후 사후관리가 잘되는 곳인가?


    자신이 가입하고자 하는 태아보험 비교사이트가 가입 후 태아등재나 보험금 청구 업무, 미납체크 등의 사후 관리 또는 꼼꼼하게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4. 전문적인 보험설계사를 통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가?


    30세 만기 vs 100세 만기, 보험사(손해보험사 vs 생명보험사) 등에 차이점을 알아보고 순수보장형으로 보험혜택을 받을지 만기환급형으로 납입한 보험료를 나중에 돌려받을지 등을 내 상황에 맞게 보험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