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푼돈모아재테크입니다. 옥션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비회원으로 주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비회원으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옥션 비회원 분들이 물건을 배송을 하였을 경우에 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니 참고를 하셔서 배송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에 경우에는 2가지 방법이 있으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를 하셔서 자신에게 편리한 방법으로 배송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1. 옥션 홈페이지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옥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상단화면에서 [마이옥션 - 주문내역]를 선택을 해주시고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비회원 주문조회를 선택을 하시고 주문자명 / 휴대폰 번호 / 주문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을 하시고 주문내역 조회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주문비밀번호가 갑자기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에는 주문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간편하게 찾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2. 배송조회하기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옥션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 카카오톡으로 알림톡으로 상품이 배송이 되었다는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림톡에 택배사(송장번호)를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 배송조회를 검색하신 후에 택배사를 선택을 하시고 운송장번호를 입력을 하시면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