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개인회생자 대출가능한곳 (참고하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개인회생을 신청을 하고 면책결정이 나게 되면, 신용등급이 회복이 되기 때문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회생의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회복된다고 해도 5~6등급으로 재조정이 되고, 면책결정 이후에 정기예금이나, 정기 적금가입, 카드사용 등을 통해서 신용등급이 상승을 시켜야 합니다. 



    오늘은 개인회생자 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셔서 자격조건이 된다면,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자 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자의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낮기 때문에, 저금리로 대출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고금리로 대출을 받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개인회생자의 경우에는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 수입은 빚을 갚는데 사용을 해야 하며, 개인회생중일 때 생활이나 사업에 큰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회생대출 상품을 통해서 대출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회생대출 상품에 경우에는 한도와 금리 등 대출조건이 개인별로 차등 적용되며, 인가전 대출과 인가후 대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 상품을 선택을 하는 것이 가능하며, 일정 횟수 이상 빚을 갚게 되면 좀 더 금리가 저렴한 대환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개인회생 인가를 받고 1회 이상 변제금을 갚아야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4,000만원입니다. 


     






    개인회생자의 경우에는 일정 소득의 최소 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를 기관에 납부를 해야하며, 정해진 기간 동안 최소 생계비로 지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렇게 때문에 금융 소외 계층들에 경우에는 3년 이상의 변제 기간 동안 갑작스런 생활비나 돈이 급하게 필요할 경우에는, 불법 금융 및 사채 등에 유혹에 빠지기 쉽습니다.





    이와 같이 개인회생자의 경우에는 시중 은행권에서 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등을 이용한 상품을 진행을 해야하며, 상품 조건을 충족할 경우에는 비교적 조건이 괜찮은 곳에서 개인회생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업체의 금리 23.9% 선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개인회생자에 경우에는 대부업체 대출 상품보다 금리가 싸고 대출한도가 높은 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을 받는 것을 좋습니다.



    저축은행에 경우에는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을 받기 위해서는 변제 회차가 1/3 이상이 되야하며, 다양한 상품을 파악하기 힘들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대출상담사와 상담을 통해서 결정을 하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