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요식업 위생교육 온라인(모바일) 수강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푼돈모아재테크입니다. 요식업에 종사를 하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요식업 위생교육을 수강을 해야 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수강을 하시는 분들에 경우에는 시간을 내서 직접 교육을 받으러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식업 위생교육에 경우에는 온라인(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어디서든 교육을 수강을 받을 수 있으며,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 사업자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요식업 위생교육을 온라인(모바일)로 간편하게 수강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셔서 수강을 하시기 바랍니다. 

     

     

    - 신규영업자 위생교육

     

    일반음식점을 영업하고자 하는 자는 6시간에 교육을 들어야 하며,  소집교육 (전국 16개 교육원) / 온라인 교육 (www.nfoodedu.or.kr)를 통해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 기존영업자 위생교육(보수교육)

     

    일장음식점을 영업을 하고 있는 기존영업자  소집교육 (249개 지회. 부) / 온라인 교육 (www.ifoodedu.or.kr) 병행 실시 교육시간 3시간

     

     

     

    요식업 위생교육 온라인 수강하기 

     

     

    검색창에 한국외식업중앙회를 검색을 하시고 www.ifoodedu.or.kr 홈페이지에서 접속을 하시고 온라인 위생교육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규영업자 교육바로가기와 / 기존영업자 교육 바로가기 메뉴가 있으며 자기에게 맞는 교육을 선택을 해주시면 되며 저는 신규영업자이기 때문에 신규영업자 교육 바로가기를 선택을 하여서 이동을 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신규 영업자 온라인신청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식업 위생교육을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공동 인증서나/ 휴대폰/ 아이핀 인증을 통해서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게 되면, 위어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며, 교육기간과, 교육시간, 교육비 등을 꼼꼼하게 확인을 하시고 신규영업자 온라인 교육 신청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직책 / 업체명 / 대표자명 / 대표자 생년월일  대표자 성별 / 영업장 주소 등 기본정보를 입력을 해주시고 인증 요청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소 코드번호와, 업체명, 영업의 종류, 대표자명, 업체 주소를 정확히 적었는지 확인을 하시고 교육 신청하기를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료 조건에 경우에는 6과목을 모두 수강을 해야 하며, 교육비는 26,000원이 발생을 하게 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결제의 경우에는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휴대폰결제 / 가상계좌(무통장 입금)가 가능합니다.

     

     

    * 휴대폰 결제의 경우에는 결제일의 말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입금자명과 교육자 신청자명이 달라도 무 방한나, 가상계좌 발급 후 15일 경과 시 가상계좌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