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새해 인사카드 카카오톡으로 만드는 방법
    반응형

    # 새해 인사카드 카카오톡으로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푼돈모아재테크입니다.


    어느 덧 새해가 밝았는데 새해 인사카드는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보내신 분들도 있으시고 안 보내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딱딱하게 글로 보내는 것 보다는 새해 인사 카드을 활용해서 보는 사람이 기분이 좋아지는 인사 카드를 만들어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카카오톡으로 새해 인사카드 만드법에 대하여 설명 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스마트폰 사용하시는 분들중에서 연령 상관없이 남녀노소 다 카카오톡을 통해 문자도 주고받고 연락도 하면서 지내실거에요. 평소에 연락 주고받던 카카오톡으로 간단하게 새해 인사카드를 만들어서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카카오톡 어플 없으신 분들은 구글스토어에 카카오톡 검색하시고 설치하고 간단하게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을 설치하고 채팅창에 #카드 만들기 라고 입력하시면 새해 인사말 카드가 나옵니다. 카드안에 새해 인사말들을 적고 원하는 카드를 정해서 글을 작성하고 카드전송 버튼을 누르면 전송이 완료됩니다.


    이제 만드는 방법도 알았으니 가족 , 친척 , 친구 지인들한테 새해 인사카드 만들어서 보내보세요.




    카드만들기


    # 카카오톡 상황별 카드활용법

    글자 작성 필요없이 간편하게 상황이나 기념일에 따라서 보낼 수 있는 카드도 있는데 다들 잘 활용하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글이 미리 작성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상대방에게만 메세지를 보내시기만 하면 됩니다.


    생일 성년 시험 부모님 등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보낼 수 있고 글과 이모티콘이 작성되어 있어서 선택만 하면 바로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자인이 참 이쁘게 잘 되어 있어서 카톡으로 부모님이나 친구 지인분들한테 보내면 정말 효과적이더라구요. 평소에 무뚝뚝하고 말로 잘 표현 못하시는 분들은 부모님께 카드 한장으로 속마음을 표현 해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