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무료 인터넷 팩스 보내는 방법 알아보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푼돈모아재테크입니다. 팩스를 갑자기 급하게 보내야 하는 일이 발생할 때, 집에 팩스가 없을 경우에는 인터넷 팩스를 통해서 무료로 보낼 수 있는데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보낼 수 있어서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서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팩스 보내는 방법


    인터넷 팩스 보내는 방법


    팩스를 보내려면 상대방에게 보내야 할 팩스자료가 있어야 하는데요. PC에 저장되어 있거나, 컴퓨터에 없는 경우에는 복합기 또는 스캔기를 통해 스캔을 하거나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PC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하나팩스를 검색을 하시고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팩스 보내는 방법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셔서 하나팩스 회원가입하기를 누르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팩스 보내는 방법


    기본정보를 입력을 해주시고 이름/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을 해주시고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인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팩스 보내는 방법


    기본정보를 입력을 하고 화면을 내리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장기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무료로 잠깐 팩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밑에 있는 팩스 발신전용 서비스를 선택을 해주세요.


    인터넷 팩스 보내는 방법

    선택을 하시면 위에 화면처럼 팩스를 급하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팩스 수신과 발신이 1개월동안 가능한 임시팩스번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팩스 보내는 방법


    보내실분의 팩스번호와 제목을 적으시고 PC/스캐너 등에서 보내실 파일을 선택을 하신 뒤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전송요금은 장당 42원으로 되어 있지만, 회원가입을 하면 500원을 받을 수 있고, 하나팩스 앱을 다운받으시면 500원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으니 총 20장정도를 무료로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